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관촌실업] 2024년 신년사

작성자 관촌실업(ip:)

작성일 2024-02-17 13:33:27

조회 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2024년 신년사 



안녕하십니까? 관촌실업 직원여러분 2024년 갑진년 청룡의 새 해가 밝았습니다. 관촌 실업 직원분들과 가족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. 

또한 2023년 힘들거나 안 좋았던 기억은 흘려보내고 희망의 2024년을 기쁘게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. 새롭게 시작하는 설레는 기분을 오래도록

간직 하시길 바라며, 희망하시는 일들 모두 꼭 어루어 내시길 기원합니다.


건강[健康]: 만큼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, 아무리 힘들어도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시고 세심하게 배려하며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.


가정에서는 화목하여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회사에서는 화합으로 상호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합심[合心]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
이런 좋은 기운을 바탕으로  회사는 지속적 발전을 통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선순환을 이루는 번창[繁昌]하는 회사가 되도록 해야합니다.


이를 위해 단기적으로 각종 회사 업무 신규 계약 및 입찰등에 합심하여 업무에 임해해주시길 요망합니다. 


중기적으로 회사가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관련 부분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

효율적 관리를 위해 기준을 확립하고 프로세스 정립하고자 합니다,


장기적으로  매출 150억을 목표로 설정하고  다같이 한 마음 , 한 뜻으로 합심[合心]하여 힘차게 매진하기를 당부드립니다.


신은 용기있는 자를 버리지 않는다고 합니다, 올해는 푸른 용의해.신비한 힘이 가득한 힘찬 기운을 받아 용기있게 , 힘차게 , 거침없이, 

달려서 모두 원하시는 바 이루시고 목표와 목적을 이루고 한층 더 성장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.




2024.1.2.

관촌실업 전무이사 이정엽 

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